2020대구경북스타트업페스티벌

전체메뉴

온라인스타트업 제품관

* 해당 영상은 [대학생 영상콘텐츠 공모전] 참가 학생의 순수 창작물입니다.

IT·플랫폼

멜라카스튜디오

플레이툰은 기존의 웹툰과 미니게임을 접목하여 독자들의 몰입감을 더 선사해 주는 새로운 장르의 작품입니다. 영상의 콘텐츠는 영남일보와 함께 만든 화원의 세레나데라는 작품으로 스토리 및 관련 내용을 영남일보와 협업하여 만든 작품입니다. 꽃집에서 우연히 만난 주인공들의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 작품이고 짧은 회차에 많은 것을 녹여내려고 하다 보니 부족한 점이 많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작품 외에 부천시와 함께한 코로나 관련 작품들과, 현재 대구시와 진행하려고 하는 판타지적인 요소와 함께 제작 중인 하중도 이야기도 있습니다. 곧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Web.-

Phone.010-2684-8150

기업소개

멜라카 스튜디오는 웹툰과 게임을 접목하여 플레이툰 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스타트업입니다. 올해 5월에 시작해 현재 플레이툰으로 1억 이상의 매출을 만들었고 관공서 및 기업체의 광고 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웹툰에 관심이 많아 두가지를 융합하여 재미있는 결과물들을 만들어 보기 위해 시작을 하였습니다. 게임과 웹툰 음악을 통합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대구지역의 고용을 창출하여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업정보

연혁

  1. 2020

    1. 10

      DIP-D-UCC사업 체결

    2. 07

      부천시 코로나 플레이툰 계약

    3. 05

      영남일보 플레이툰 계약

    4. 05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 선정

    5. 05

      멜라카스튜디오 창립

주최

주관